(문) 98. 지금 북방 세력이 재침할 가능성에 대하여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답) 성경을 보면 인류 종말에 북방 세력이 지경을 정하고 있다가 그 지경을 밟고 재침할 때는 베들레헴에서 탄생하는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평강이 되시며 하나님의 종들을 들어서 북방을 치게 한다고 분명히 미 5:5이하에 말했습니다. 만일 공산당이 남침을 하는 일이 있게 될 때에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지 않는다면 안 될 이유가 다음과 같이 있습니다. 성경의 말씀이 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일 북방 세력이 동방 아시아를 완전히 차지하고 만다면 동방 땅 끝에서부터 종말의 역사가 일어난다는 예언이 무효가 될 것입니다. 인류 역사상 하나님의 말씀이 응하지 않았던 일은 한번도 없었는데 이제 와서 응하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대로 북방 세력이 일어나서 재침을 한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종들을 수풀 속의 사자같이 들어 쓸 것은 사실입니다(새일성가 15장 2절). 만일 금번에 전쟁이 일어날 때에 하나님의 보호가 없다면 무엇보다도 참된 양심과 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살 길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살아 계셔서 우리 머리 위에 이슬, 단비같이 역사를 내리시고 계시면서 참된 종들이 활동을 못하도록 하시겠습니까? 그러므로 나는 오늘도 하나님의 역사를 계속으로 받고 앉아 있기 때문에 북방 무신론자는 반드시 망하게 될 것을 압니다.

북방 무신론 공산당은 하나님이 없다고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계속으로 역사를 내리시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의 역사로 북진하게 될 때에 철의 장막 속에 있는 백성들은 무신론 공산당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므로 자동적으로 기만적인 정책을 쓰던 그 세력은 쓰러지게 되는 것입니다. ☞ (새일성가 14장 6절)

오늘의 전쟁은 사상전인데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나게 되면 무신론 공산 사상이라는 것은 입을 열어 무엇이라고 말할 수 없는 부끄러움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반공 연습을 하는 것보다도 하나님 앞에 합심 호소하는 성회를 열고 정치인이나 민간이나 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죄를 회개하는 일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우리 나라가 이렇게 어려운 가운데 들어가게 되는 것은 분명히 하나님을 찾을 때가 온 증거입니다. 동방 땅 끝에 있는 사람들이 하나님께 호소할 때에 응답이 내려서 북방이 망하고 새 시대가 온다는 것은 어느 선지나 하나같이 묵시를 받은 인간 종말의 경고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북방을 두려워하지 말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단결할 때에 하나님의 보호가 같이 하게 됩니다.

사명자들은 이러한 때를 당하여서 교파를 초월하고 합심 단결하여 해산의 수고를 다하는 호소가 있으면서 멸공 진리를 강하게 들고일어날 때에 진리의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므로 오히려 하나님을 찬송할 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무소불능하신 신이십니다. 그러므로 언제나 원수의 세력을 먼저 강하게 들어 쓰시는 것은 당신의 종들을 더 강하게 하여 역사하게 하실 징조입니다. 만일 이때에 하나님의 종 된 자로서 잠잠히 있다면 하나님 앞에 큰 막대기를 맞을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부터는 이말 저말 하지 말고 이 생각 저 생각 하지 말고 동방에 나타난 멸공 진리 운동에 총 궐기하게 될 때에 이 나라는 세계에 빛나는 나라가 될 것입니다.

새일성가 75장 - 동방의 영광  /  새일성가 33장 - 동방의 역사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