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교전


마귀는 혀가 두 개입니다. 마귀를 상징하는 뱀의 혓바닥이 둘인 것도 우연의 일치는 아닐 것입니다. 마귀 자식들인 일곱 머리 정권은 역사상 늘 궤휼적인 정책으로 일관해 왔습니다. 평화를 말하지만 실상은 하나님을 대적하며 주의 백성들을 속이고 압박하며 피흘려 죽여온 것입니다.
시편 55:21 "그 입은 우유 기름보다 미끄러워도 그 마음은 전쟁이요 그 말은 기름보다 유하여도 실상은 뽑힌 칼이로다"

살인과 강포와 거짓말이 아니면 저들은 이 세상을 살아갈 방법을 잃습니다. 왜냐하면 저들의 아비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자요, 거짓의 아비이기 때문입니다(요 8:44). 우리는 이제 속기를 그만하고 북방(북한, 중국, 러시아)의 궤휼적 본성을 정확히 깨닫고 성경의 위대함 앞으로 돌아와야만 할 것입니다. 공산권은 새 시대 천년왕국으로 가는 길에 있어 하나님과 그의 백성을 대적하는 원수 국가입니다. 마치 가나안을 향해 진행하는 모세 총회를 저주했던 모압(발락왕)과 같은 존재입니다(민 22장~). 모압과 아말렉, 앗수르, 바벨론 등의 짐승 국가들은 모두가 종말 적기독 정권의 모형이 됩니다. 주의 백성은 이들 일곱 머리에 속한 짐승의 자식들과는 결코 손을 잡아서는 아니되는 것이 법입니다. 시편 1:1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선지국가가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대한민국은 저들을 협상, 타협의 대상으로 삼아서는 아니됩니다. 그렇게 하면 큰 몽둥이를 얻어맞게 되어 있습니다(사 8:6~8). 저들이 말하는 평화는 당연히 거짓이요, 저들을 불쌍하다며 감싸보겠다는 평화 역시 엄청난 착각입니다. 이 땅의 참 평화는 오직 예수님의 재림으로써만 이루어집니다. 러시아를 위시한 붉은 공산권의 무리들은 재림 직전인 심판기에 쓰여질 하나님의 몽둥이 국가들입니다(사 10:5). 심히 탈선된 길을 가고 있는 (영적유다) 대한민국의 영적 상태는 서해교전을 통하여 잘 드러나고 있습니다. 읽는 분들에게 큰 깨달음 있으시기를.....

시간대별로 정리한 교전상황

경제협력과 금강산 관광은 끝까지 고수!!! 무얼 위한 고수일까? (2002.06.29.16:28)

한반도에서 일이 터지면 세계는 깜짝깜짝 놀라는데, 이는 한국이 영적 전쟁의 최전방이 되기 때문이다.

거꾸로 말하는 뻔뻔한 북한의 TV 보도... 거짓말 빼고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저들... 저들은 우리의 동포가 아니다

사건 당일날 나온 보도 - 민간교류는 계속 하겠다는데... (2002.06.29.22:12)

우리 군 피해 왜 컸나? (어리석은 정부 방침을 살펴보라)

오열하는 유가족들의 모습을 보라 (우리는 퍼주었는데, 저들은 왜 때렸을까?)

한국에 전적 지원을 약속하는 미국 (2002.06.30)

한나라당 - 금강산관광 중단 촉구 (마땅한 일)

민주당 - 금강산관광 계속한다 (미친 짓)

NLL - 어떤 문제가 있는가?

북 - 장성급 회담 원하면 NLL 없애라!

파월, 미 국무장관 - 북 강력히 비난

한 달이 지나서 대화국면으로 전환하는 저들의 저의는 무엇일까? (2002.07.25)

이에 대한 우리 정권의 두 가지 반응을 보자 (2002.07.25)

서해교전에 대한 북한의 유감 표명(2002. 07.26) - 사과인가? 장난인가?...네 번째 동영상과 비교해 보라!

일본마저 대북 햇볕정책 강력히 비난 - 교전 다음날 어떻게 500 여명이 금강산 관광을 떠날 수 있을까? (2002.07.01)

"북한의 기습 포사격" 이라는 제목의 뉴스 (그럼 몰랐단 말인가..?) 모든 뉴스들을 자세히 보라! 엄청나게 북한 눈치를 보고 있다.

대한민국의 희한한 교전수칙 - 대한의 군인들은 정부가 죽였다(1)  /  (2)

순국장병 영결식 (2002.07.01)

북 - 6.15 선언 이행강조 (어찌 도발 3일만에 이런 말 할 수 있는건지...)

김대중 대통령 - "햇볕정책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 - 노벨상 타서 그런가? (2002.07.01)

북 - 두 날 가진 뱀의 혀, 병주고 약주고!... 그러나 알면서도 속는 우리 정부가 더 나빠... (2002.07.01)

우리는 북 눈치 살살 보고... 미국은 우리 할 말 대신 해주고... 이 땅의 주인이 누구인지...? (2002.07.02)

(미국이 자국의 이익을 위해 일한다 하지만 북에 대해서 만큼은 한국보다 정확한 판단력 갖고 있음을 인정케 된다)

북, 서해 교전 미국 책임 거론 (2002.07.02)

5단계에서 3단계로 수정된 교전 수칙 (교전수칙보다도 햇볕정책을 바꿔야하지 않겠는가..?)

퇴각하는 북 경비정 동영상

(계속됨...)

 


Copyright (c) 2002  Mahershalalhashbaz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