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싸움 40대 부인 흉기에 찔려 숨져


부부 싸움을 하던 40 대 부인이 흉기에 찔린 뒤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오늘 오후 1 시 10 분쯤 충북 청주시 개신동 모 아파트에서 40 살 金 모 여인이 남편 47 살 金 모 씨와 부부 싸움을 하다 흉기에 찔려 숨졌습니다. 경찰은 남편 金 씨가 부인 金 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것으로 보고 있지만, 남편 金 씨는 부인이 홧김에 자해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경찰은 이에따라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기 위해 흉기에 묻은 지문을 정밀 조사하는 한편, 목격자 등을 상대로 탐문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KBS @@@ 2003-11-08-16:27 권기현 기자


40대 가장 일가족 살해 뒤 자살


일가족 4명이 숨진 지 나흘만에 발견 됐습니다. 경찰은 빚 독촉에 시달린 가장이 다른 가족들을 공기총으로 살해 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하겠습니다. 김장하 기자!

[전화 리포트]

네, 오늘 오전 9시 50분쯤 대전시 용전동에 있는 모 아파트에서 일가족 4명이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숨진 사람은 40살 우모씨와 부인 40살 박모씨, 중학교 3학년인 14살난 딸과 중학교 1학년 13살 아들입니다. 우씨는 공기총과 함께 거실에서, 박씨는 안방, 자녀들은 작은 방에서 각각 발견됐습니다. 식탁 위에서 발견된 유서에는 제 자식들을 데리고 먼저 갑니다. '사랑하는 딸 아들아 이런 방법으로 사랑하게 된 점 용서해 주렴'이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또 '인천 모녀 동반 자살사건의 엄마 심정을 이해한다. 은행발행 어음도 국가가 어느정도 책임져야 한다' 등의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경찰은, 이웃 주민들이 우씨의 아파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신고를 해 119구조대와 출동해 보니 일가족 4명이 숨져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건축업을 하던 우씨가 사업에 실패한 데다, 최근 빚 독촉에 시달려 우씨가 잠자던 일가족을 공기총으로 쏴 죽이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ytn 2003-11-08 16:01


 

남편이 찔렀어도, 부인이 자해했어도 살인자는 마귀이고, 공기총으로 일가족을 죽이고 자살한 사건도 그 배후 조종자는 마귀이다.

출애굽 20:13 "살인하지 말지니라"

신명기 5:17 "살인하지 말지니라"

여호수아 20:2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라 내가 모세로 너희에게 말한 도피성을 택정하여 3 부지중 오살(誤殺)한 자를 그리로 도망하게 하라 이는 너희 중 피의 보수자를 피할 곳이니라 4 그 성읍들의 하나에 도피하는 자는 그 성읍에 들어가는 문 어귀에 서서 그 성읍 장로들의 귀에 자기의 사고를 고할 것이요 그들은 그를 받아 성읍에 들여 한 곳을 주어 자기들 중에 거하게 하고 5 피의 보수가 그 뒤를 따라온다 할지라도 그들은 그 살인자를 그의 손에 내어주지 말지니 이는 본래 미워함이 없이 부지중에 그 이웃을 죽였음이라"

이처럼 하나님은 미워함 없이 부지중에 오살한 자를 살려주라 하시는 신이지만, 마귀는 인간에게 인간을 미워하는 마음을 주어 살인케 하기도 하고, 모든 것을 자포자기하고 절망케 하여 살인하게도 한다. 두번째 사건 같은 경우, 마귀는 자기의 행동을 살인이라고 정당화한다. 또다른 인천사건의 살인자를 이해한다고 한다. 이와 같은 유서를 쓰게 하는 것도 공중권세 잡은 붉은 용의 조종이다. 붉은 용 마귀는 거짓말과 속임수의 천재이며 책임전가의 천재이며, 하나님 영광을 가로채는 데 천재적 기질을 갖고 있다. 이러한 마귀에게 이용을 당하는 살인자들은 한결같이 자신의 잘못과 부족은 뒤로 감추고 범죄의 원인을 남의 탓으로 돌리는 특성이 있다.

2003년도에 들어와 살인마귀가 더욱 극성을 피우고 있다. 죄악 세상 애굽인의 정신이 극도로 쇠약해지고 있다는 증거이다. 주 재림기가 되면 세상 사람들은 이렇게 된다고 하였다. "그들이 각기 형제를 치며 각기 이웃을 칠 것이요 성읍이 성읍을 치며 나라가 나라를 칠 것이며 애굽인의 정신이 그 속에서 쇠약할 것이요..... 그들이 우상과 마술사와 신접한 자와 요술객에게 물으리로다"(사 19:2~3)

이처럼 인간의 정신이 쇠약해지고, 우상숭배자가 횡행하고, 형제들과 이웃국가들을 무력으로 때리는 시대가 될 때 우리는 주님 다시 오심을 소망하며 계시록과 예언의 말씀을 다시 예언하는데 전심전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마귀가 악랄하게 극성을 피우는 이 시대, 가족 안에서, 이웃 안에서, 나라들 간에... 엡 4:26 "분을 내어도 죄를 짓지 말며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고 27 마귀로 틈을 타지 못하게 하라" 하신 말씀이 귀한 때이다.

살인사건 뉴스모음 (살인마귀 연구)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Copyright (c) 2002  마헬살랄하스바스 All rights reserved.
☎ 02-815-5126, 814-2782.